안녕하세요 ??
쑥쑥찰칵을 만들고 있는 제제미미 대표 '미미' 입니다. 우선 요렇게 링크를 딱 클릭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제미미는 2020.04 설립 하여 그 해 2020 구글 올해의 앱에 숨은보석부문 '최우수상' (관련기사: https://platum.kr/archives/153680) 을 수상한 저력있는 서비스 '쑥쑥찰칵'을 만들고 있습니다. 쑥쑥찰칵은 부모 휴대폰에서 넘쳐나는 아이의 디지털 데이터(사진/영상)을 보기 쉽게 정리 해주고 성장영상으로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서비스입니다 ?? 2020년도에 태어난 아이의 10명중 1명이 저희 서비스에 가입 되어있을 정도로, 국내에서 '돌풍'처럼 퍼지고 있는 육아 필수 앱입니다!
윤민창의투자재단에서 시드 투자를 유치를 완료 하였으며(https://yoonmin.org/투자-스타트업), 교보생명에서는 후속 투자 유치 검토 중이며(https://platum.kr/archives/151081) 정부지원 사업, 혁신형 스타트업 신보 지원 등을 받으며 재정적으로 안정적으로 단계에 맞춰 성장하고 있습니다.
혼자하는 육아에서 함께 하는 육아로. 지금도 처음 하는 육아로 고군분투 하고 있을 모든 엄마아빠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한 서비스. 이름부터 마구마구 성장할 것 같은 쑥쑥찰칵을 함께 만들어갈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공고가 없습니다.
쑥쑥 크는 아이의 매일을 담는 플랫폼, 쑥쑥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