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소개를 먼저 드려볼게요.
저는 전직 음악 PD 크고 작은, 다양한 경험을 하고, 매너리즘을 느껴 그 주변 분야인 IT(게임 등) 산업에서 지난 2-3년 간 또 다른 지식과 경험을 쌓아온 '습관적 창업가'입니다.
'버추얼 휴먼', '메타버스' 등의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실생활 속에서 조금씩 변화가 체감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제가 가진 양측의 지식과 경험들을 종합하여 '버추얼 아이돌'을 제작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모든 일이 그러하겠지만, 뜻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동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현재 음악 기획 및 제작에 대한 절차는 잘 해결할 수 있는 상태이나, 기술적 측면에서 함께 연구하며 진행해갈 수 있는 능력자 분들이 필요합니다.
- VFX / 디지털 휴먼 / 모션 캡처 / AI 등 버추얼 콘텐츠와 관련된 제작 절차에 이해도가 있으신 분들
- 평소 버추얼 콘텐츠에 대해 관심을 많이 두고 계셨던 분들
그리고 그 외에도 특별한 기술은 없으시더라도 강력한 사업 추진력으로 함께 추진해갈 수 있는 동지를 모십니다!!
그 외에도 '버추얼 아이돌'의 제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하게 티타임이라도 가지면서 대화해보시죠!
010 7149 2078 편하게 문자 남겨주세요~^^
수익을 위해 달릴 문화예술(음악) 분야 GEN AI 개발에 관심 있는 개발자/기획자 분 모십니다.